포토갤러리

HOME > 커뮤니티 > 포토갤러리

 
작성일 : 25-08-22 15:29
2025년 한국중재의료기기학회 하계 워크샵
 글쓴이 : 스텐트
조회 : 13  

2025년 한국중재의료기기학회 하계 워크샾에서 정명호 회장님께서 인사말 및 좌장 진행하셨습니다.

일시: 2025.08.22 (금) 12:950~17:30
장소: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4층 대강당